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파손관련] Q. 제품이 파손되어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플라워마켓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 제품이 파손된 채로 도착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모든 제품을 검수하고, 꼼꼼한 포장으로 보내드리려 노력하고 있지만, 아주 간혹 택배가 파손된 채 도착하시는 일이 있습니다.


   (특히 추석등을 앞두고 선물이나 쌀, 김치등 무거운 상품등이 있을 때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ㅜ.ㅜ)


   일단 고객센터로 전화연락 해주시면, 제품의 특성에 따라 반품신청을 해드리거나, 핸드폰 사진등으로 받아서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리지 않게 더욱 노력하는 더플라워마켓 되겠습니다. :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