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070-8671-7979

월~금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BANK INFO

신한 110-352-539694

국민 324702-04-084164

농협 351-0424-4469-23

예금주 : 한민선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파손관련] Q. 제품이 파손되어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제품이 파손된 채로 도착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모든 제품을 검수하고, 꼼꼼한 포장으로 보내드리려 노력하고 있지만, 아주 간혹 택배가 파손된 채 도착하시는 일이 있습니다.


   (특히 추석등을 앞두고 선물이나 쌀, 김치등 무거운 상품등이 있을 때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ㅜ.ㅜ)


   일단 고객센터로 전화연락 해주시면, 제품의 특성에 따라 반품신청을 해드리거나, 핸드폰 사진등으로 받아서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리지 않게 더욱 노력하는 더플라워마켓 되겠습니다. : )

더플라워마켓 (ip:) 2012-06-22 14:42:52 추천하기 hit (1219) like 0점

*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TOP